작업갤러리

수입차정비 전문 BMW미니쿠퍼 차량의 부식된 머플러 교환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ssadamotors 작성일19-10-22 16:08 조회568회 댓글0건

본문

1.PNG



 
2.PNG

머플러는 배기가스가 배출되는 출구이자 배출도중 발생하는 소음을 줄이는 역할을 하는 부분입니다. 부식이 진행되거나 손상이 있을경우 소음이 심하게 발생하게 되는데 입고된 미니쿠퍼 차량의 경우 소음이 심해 교환작업 진행 원하셔서 싸다모터스 강서부천점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확인결과 부식이 진행된 정도가 심하여 교체가 필요하였고 차주님과 상의 결과 중고품으로 교체작업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결정 후 신속한 교환작업 시작하였습니다.

 
3.PNG


 부식된 머플러부분 교환작업을 위해 탈거를 하였습니다
4.PNG

탈거한 머플러 사진입니다. 부식상태를 보여드리기 위한 사진입니다. 부식시 심하게 진행되어 머플러에 균열이 생긴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가급적 수리/정비작업 진행 시 중고품 사용은 권장해 드리지 않지만, 차주님께서 원하셔서 중고품으로의 작업 진행 하였습니다. 

 
5.PNG

중고품이 수급되었습니다. 기간은 하루정도가 소요되었으며, 왼쪽이 교환작업을 진행할 수급되어온 중고품이고 오른쪽이 탈거를 진행한 차량기존의 머플러입니다.

 
6.PNG


중고품과 기존차량의 머플러 확대사진입니다. 새부품이 아니라 다른부위는 별반 차이는 없지만... 수급한 중고품은 부식되어 균열이 진행되거나 손상된 부위 없습니다.
 
7.PNG


 
8.PNG


머플러 교환작업 진행 사진입니다. 단단하게 차량에 결합하여 흔들림 없는 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9.PNG

교환 완료 후 사진입니다. 교환을 마친 후 시동을 걸어 소음 유무 등을 추가적으로 확인하였습니다. 이후 차주님께 교환작업 완료 통보를 드린 후 출고를 진행 하였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