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갤러리

수입차정비 앞 범퍼, 좌·우측 휀다가 손상된 쉐보레정비 쉐보레카마로 차량의 수리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ssadamotors 작성일19-10-21 13:32 조회462회 댓글0건

본문

수입차정비 쉐보레정비 앞 범퍼, 좌·우측 휀다가 손상된 쉐보레카마로 차량의 수리과정





안녕하세요. 수입차정비 쉐보레정비 전문업체 싸다모터스 입니다. 오늘 오후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앞 범퍼, 좌우측 휀다가 손상된 쉐보레카마로 차량의 수리과정 입니다. 

쉐보레카마로 차량의 수리과정을 간단한 설명과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1.PNG

그럼 지금부터 앞 범퍼, 좌·우측 휀다가 손상된 쉐보레카마로 차량의 수리과정 시작 하겠습니다.

 
2.PNG

 쉐보레카마로 차량의 입고당시 상태입니다. 노란선 부위 보시는 것과 같이 작은 손상들이 여기저기 넓게 분포되 있었습니다. 앞 범퍼 뿐 아니라 좌·우측 휀다부분 및 접합면 곳곳에 손상 확인되었으며 차주님께 수리과정 말씀해 드리고 신속한 수입차정비작업 시작 하였습니다.


3.PNG
 

앞 범퍼 탈거 사진입니다. 접합면 부분에도 손상있어 꼼꼼한 수입차정비를 위해 탈거를 진행하여 작업 하였습니다.


4.PNG
 

5.PNG
 

6.PNG
 

탈거한 앞 범퍼 및 좌·우측 휀다부분 퍼티작업 사진입니다. 퍼티를 얇게 펴발라 손상면을 매워 차량의 순정의 상태와 동일하게 복원시켜 줍니다. 상태 부분이나 수리전 부분에서 보이지 않던 작은 손상부위 들은 퍼티작업 사진을 확인하시면 보다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7.PNG
 

8.PNG

 퍼티작업이 끝난 후 샌딩페이퍼를 이용하여 퍼티작업으로 인해 울퉁불퉁하고 거친 부분들을 3~4회 빠르게 다듬어주어 매끈하게 만들어줍니다. 이는 보다 수월한 도색작업을 가능케 해주며, 도색작업 전 퍼티&샌딩 작업으로 인해 발생된 먼지나 이물들을 깔끔하게 제거해주고 수리작업 진행 부위 이외 추가피해 없도록 꼼꼼하게 마스킹 작업도 동시에 진행해 줍니다.


10.PNG
 

11.PNG
 

12.PNG
 
도색작업 사진입니다. 차체의 원색과 동일하게 조색된 도료를 흘러내리거나 뭉치는 부분 없도록 고르게 분사하여 칠해줍니다. 도어부분에도 칠이 벗겨진 부분 있어 도색작업 함께 진행 해 주엇습니다. 정비소내 설치된 열처리 부스에서 작업이 이루어져 외부 환경의 영향을 받지 않아 더욱 완벽하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13.PNG


쉐보레정비 쉐보레카마로 차량의 수리 전/후 사진입니다. 손상부위 말끔하게 작업 진행 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앞 범퍼, 좌·우측 휀다가 손상된 쉐보레카마로 차량의 수리과정을 보여드렸습니다. 최종적으로 작업을 마치면 내외부 시스템 및 수리부위와 원차량과의 이질감 등을 한번 더 확인하고 있습니다. 비로인한 피해 없도록 주의하시고 오늘하루도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수입차정비 쉐보레정비 전문업체 싸다모터스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