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갤러리

​수입차수리 인피니티수리 다방면이 손상된 인피티니 QX60 차량의 수리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ssadamotors 작성일19-10-10 14:03 조회593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수입차수리 수입차정비 인피티니수리 인피니티정비 전문업체 싸다모터스 입니다. 오늘 오후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다방면이 손상된 인피니티QX60 차량의 수리과정 입니다.

인피니티QX60차량의 수리과정을 간단한 설명과 함께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1.PNG
 어제 쉬셨던 분들은 업무가 밀려 아주 정신없는 하루들 보내셨을 것 같네요! 조금만 더 힘내서 얼마남지 않은 하루 마무리들 잘하시고 퇴근하셔서 또내일 하루를 위하여 꿀같은 휴식 취하시길 바라겠습니다.


sally_special-12


다방면이 손상된 인피티니QX60 수리과정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2.PNG
 수입차수리 인피니티수리 인피니티 차량의 첫 입고 상태입니다. 상태 확인 후 점검해보니 뒷 범퍼, 휀다, 도어 부분 찌그러짐과 벗겨짐 등 손상 발견되었습니다. 파손이 된 부분은 없어 교체 없이 복원작업 진행가능 하여 차주님과 상의 후 작업 진행 하였습니다.

3.PNG
 수입차수리 인피니티수리 꼼꼼한 복원작업 위해 손상부위가 넓게 퍼져있는 뒷 범퍼는 탈거를 진행하였습니다.


4.PNG
 

6.PNG
 

5.PNG
 수입차수리 인피니티수리  뒤 휀다부분 판금작업 사진입니다. 찌그러진 부위를 좌/우 균형을 맞춰 순정의 차량의 상태로 만들어 줍니다. 싸다모터스 판금팀은 고유차량의 정비 매뉴얼대로 모든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7.PNG
 

8.PNG
 

수입차수리 인피니티수리 판금작업으로 순정상태로 만들어준 손상부위에 퍼티&샌딩작업을 마친 사진입니다. 손상부위에 얇게 퍼티를 펴발라 순정의 상태와 동일하게 손상면을 매워준 후 샌딩작업을 통하여 거친부분이나 균형이 맞지않는 부분들을 매끄럽게 다듬어 줍니다.



9.PNG
 
수입차수리 인피니티수리 도색작업 전 색을 입힐 부위 이외 부분에는 꼼꼼하게 마스킹 작업을 하여 도료가 사이사이 틈새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 합니다. 이후 차체의 원색과 동일하게 조색된 도료를 이용하여 전체적으로 고르게 도색 작업을 합니다.
11.PNG
 

수입차수리 인피니티수리  인피니티QX60 차량의 수리 전/후 사진입니다.



지금까지 다방면이 손상된 인피니티QX60 차량의 수리과정을 보여드렸습니다. 전 작업 과정마다 각분야의 전문가 및 전문 장비들을 이용하여 차량외부는 물론 내부까지 꼼꼼하게 점검해드리고 있습니다. 보다 더 신뢰감 있고 완벽하게 수리/정비 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는 싸다모터스 되겠습니다. 좋은일만 가득한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수입차수리 수입차정비 인피니티수리 인피니티정비 전문업체 싸다모터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   

 

g.P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