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갤러리

수입차수리 지프정비 후미 안개등 파손된 그랜드 체로키의 복원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ssadamotors 작성일19-02-21 16:46 조회389회 댓글0건

본문

수입차수리 지프정비 후미 안개등 파손된 그랜드 체로키의 복원과정
 


안녕하세요. 수입차수리 지프정비 전문업체 싸다모터스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충돌 사고로 인해 후미 안개등이 파손되어 입고된 지프 그랜드체로키 차량의 복원 과정 입니다. 고객님과 함께 손상된 부위와 정도를 확인 후 깨진 부위는 교환을 진행 하고 나머지 부위는 퍼티와 샌딩 그리고 도색 작업을 통해 복원하는 과정을 사진을 통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네이버.png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수입차수리 전문업체 싸다모터스 입니다. 오늘은 수입차수리 지프정비 복원과정을 시작 하겠습니다.
1.png
 
 
 
수입차수리 지프정비 그랜드 체로키의 충돌 사고로 인해 뒤 범퍼 쪽 몰딩과 후미등이 깨져 있는 상태로 입고 되었습니다. 고객님과 함께 손상된 부위를 점검한 후 몰딩은 교환을 진행 하기로 하였습니다.
 
 
3.png
 
 
수입차수리 지프정비 그랜드 체로키의 뒷 범퍼를 탈거한 모습 입니다. 원활한 작업과 꼼꼼한 작업을 하기 위해 모든 손상 부위 부분쪽을 탈거한 상태로 진행 하고 있습니다.
 
 
 
4.png
 
 
수입차수리 지프정비 그랜드 체로키의 범퍼를 탈거한 부분 입니다. 뒷 범퍼 하단에도 스크래치 및 깨진 부분이 발생 하였는데요. 이 부분 역시 함께 복원을 진행 하였습니다.
 
 
 
5.png
 
 
수입차수리 지프정비 그랜드 체로키의 뒷 범퍼 퍼티한 모습 입니다. 긁히고 패인 부위를 퍼티로 매우면서 곡선 부분은 매끄럽게 만들어 줍니다. 
 
 
 
6.png
 
 
 
수입차수리 지프정비 손상된 뒷 범퍼의 샌딩 작업을 마친 장면 입니다. 샌딩 페이퍼를 이용하여 표면을 3~4회 빠르게 사포질을 함으로써 매끄럽고 도색 작업의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7.png
 
 
 
수입차수리 지프정비 그랜드 체로키 뒷범퍼의 도색 작업 입니다. 열처리 부스에서 일정한 온도에 맞춰 열처리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저희 싸다모터스는 열처리 부스 3개를 사용 함으로 보다 빠르고 편리하고 꼼꼼하게 도색 작업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그랜드 체로키 전후.png
 
 
수입차수리 지프수리 그랜드 체로키의 복원 전/후 모습 입니다.

지금까지 수입차수리 지프수리 후미 안개등 파손된 그랜드 체로키의 복원 과정을 보여 드렸습니다.
이웃님들도 수리 전/후 사진을 보면서 어떤 부분인지 관심있게 지켜 보시면 더욱 흥미롭게 수리 사진을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수입차수리 지프수리 전문업체 싸다모터스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