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갤러리

수입차정비 BMW수리 백라이트/뒤 범퍼 손상된 BMW 420d 의 수리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ssadamotors 작성일19-02-01 11:29 조회566회 댓글0건

본문

 
"BMW 420d 수리과정"
 
 
안녕하세요. 수입차수리 수입차판금도색 전문업체 싸다모터스 입니다.
강서부천점, 강남개포점, 강북수유점으로 나누어진 저희 싸다모터스는 간단한 정비 점검부터 충돌 및 사고로 인한 파손 부위까지 수입차에 관련한 판금, 도색, 정비, 수리
를 맡아 하고  있습니다.
부천24시셀프세차장
은 연중무휴 항상 영업중이니 언제든 와주세요.
 
 
 
 
네이버.png
 
 
안녕하세요 ^^ 수입차수리 전문업체 싸다모터스입니다!!
오늘은 설
연휴를 앞둔 금요일입니다~~^^
여러모로 설레는 날인것 같아요!!
오늘도 화이팅하시고 마무리 잘하셔서
즐겁고 행복한 연휴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

BMW 420d 수리과정 보실게요!
 
 
1.png
 
 
수입차정비 BMW수리 BMW 420d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
서부 영화의 한 장면처럼 연기를 뿜어내는.... 줄 알았더니, 그냥 손상 부위에 자국이 생긴 거였네요...
배기관 위로 선명하게 자국이 드러나 있습니다.
후방부 접촉사고가 일어난 후부터 배기관에 이상이 생겼다고 하시네요.
 
 
 
2.png
 
 
수입차정비 BMW수리 BMW 420d 일단 손상 정도를 제대로 확인하기 위해 트렁크를 열었습니다.
테일램프까지 손상이 생긴 걸로 짐작할 때 후방 사선에서 추돌이 있었던 것 같네요. 내부 기관이나, 접합부들은 괜찮은지 한 번 확인 하고 가는 게 제일 좋겠죠?
 

 
 
3.png
 
 
 
수입차정비 BMW수리 BMW 420d 탈거한 범퍼는 교체 진행하기로 했기 때문에 부품 수령을 기다렸습니다. 
 
 
4.png
 
 
수입차정비 BMW수리 BMW 420d 점검을 통해 교체가 필요한 부위가 몇 군데 더 나왔네요.
예상대로 범퍼를 들어내자, 내부의 충격 흡수 가드가 살짝 틀어진 상태네요.
간혹 크게 변형되지 않으면 그냥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이미 저 상황에서 가드는 자신의 몫을 끝냈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말하자면, 이미 에어백이 터져버린 상황인데 꼬매 쓰겠다고 하시는 것과 다름 없어요...!
 
 
 
5.png
 
 
수입차정비 BMW수리 BMW 420d 트렁크를 꼼꼼히 살피고 작업이 필요한 부분은 퍼티로 칠해주었습니다.
 
 
 
6.png
 
 
수입차정비 BMW수리 BMW 420d 도색 작업에 앞서 퍼티와 샌딩으로 표면을 다듬어주기를 몇 차례, 
굴곡없이 완성된 표면은 깨끗하게 불어내 먼지를 제거합니다.
도색시에 우둘투둘한 부분이나, 먼지가 끼지 않도록이요!
 
 
7.png
 
 
 
수입차정비 BMW수리 BMW 420d 차체 색에 맞춰 도색팀에서 조색한 도를 몇 차례 나눠서 칠해줍니다. 조색도 잘 됐지만, 빛에 반사되는 모습을 보니 잘, 뿌려졌네요 ^^
 
 
오후.png
 
 
후방 측면 접촉사고로 인해 백라이트(테일램프) 와 뒤범퍼, 트렁크 등 부위가 손상됐던 수입차정비 BMW수리 BMW 420d 의 수리 전/후 모습입니다.

후미등의 경우 고장난 채로 방치해 두면 야간 주행시 꽤나 위험한 행위죠.
그래도 이번 차주 분께서는 없는 시간을 쪼개가며 급하게 저희를 찾아주셨기에 바로 수리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항상 첫째, 둘째도 안전이지만, 다른 사람이 와서 박을수도, 예기치 못한 사고가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는 먼저 현장 보존하시고, 촬영 후에는 병원가서 진단서 끊으시고, 마지막으로 저희 싸다모터스를 찾아주세요! 여러분의 몸은 병원에! 아픈 차체는 저희에게!

이상으로
수입차수리 수입차판금도색 BMW수리 전문업체 싸다모터스였습니다.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