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갤러리

휠라인이 우그러진 볼보 C-30 휠라인 복원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ssadamotors 작성일18-12-14 10:09 조회461회 댓글0건

본문

볼보 C-30 복원과정


안녕하세요~ 수입차수리 수입차정비 수입차도색 전문업체 싸다모터스 입니다.
저희 싸다모터스부천수입차정비 본점인 강서부천점 외에 강남개포점, 강북수유점 있습니다.
판금, 도색, 정비, 수리로 세분화 된 팀에서 전문적으로 차량을 봐드립니다.

네이버.png
 안녕하세요! 어느새 또 돌아온 금요일입니다 ^&^/
주말을 앞두고 왠지 두근두근 한데요
괜히 마음이 두둥실 뜨는 것 같네요~

그럼 이 마음 포근히 잡고서 함께 볼보 C-30 복원과정 보러가실까요~
1.png
 부천수입차정비 수입차정비 볼보수리 볼보 C-30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겉보기에는 크게 문제가 느껴지지 않으실거에요. 처음 들어 올 땐 저희도 세차 차량인 줄 알았답니다.
부천세차 하면 싸다죠! 부천24시셀프세차장 을 같이 하고 있기 때문에 세차 목적으로 오시는 분들도 계시거든요.
2.png
 부천수입차정비 수입차정비 볼보수리 볼보 C-30 하지만 차주 분의 의뢰에 따라 휠 가드를 걷어내니 이런... 세상에.
휠 가드 내부는 우그러진 상태였고, 부식도 조금 보이는 상태였습니다.

4.png
  부천수입차정비 수입차정비 볼보수리 볼보 C-30  문제를 파악했으니 전문가를 투입합니다.
우그러진 부분은 판금 전문 팀에서 뚝딱뚝딱 작업에 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멀쩡한 차체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필요한 부분, 필요한 만큼만 펴내는 것. 저희는 그걸 기술이라고 부릅니다.
5.png
 부천수입차정비 수입차정비 볼보수리 볼보 C-30 휠라인은 판금 팀에서, 휠 라인 가드는 교체했습니다.
판금 작업이 끝나면 도색 팀으로 넘겨진 차량은 도색 준비에 들어갑니다.
손상 부위를 퍼티로 메꿔 좀더 요철 굴곡을 없애고, 샌딩으로 매끄럽게 다듬어 표면을 정리합니다.
6.png
 
부천수입차정비 수입차정비 볼보수리 볼보 C-30 도색 전 필요 부위를 제외하고는 꼼꼼하게 마스킹 처리해서 막아줍니다.

7.png
 

부천수입차정비 수입차정비 볼보수리 볼보 C-30  부드럽게 다듬은 손상부위에 도색처리를 하면, 이렇게 놀라울 정도로 말끔해진 모습으로 돌아갑니다. 눈이 없으니까 좀 무섭네요.
이제 어서 헤드램프를 끼어줘야겠습니다.

전후.png
 부천수입차정비 수입차정비 볼보수리 볼보 C-30 의 우그러진 휠 가드와 휠라인 복원과정을 함께 보셨습니다.
멀리서 보기에는, 사실 어느 정도 가까이에서 봐도 크게 티나지 않는 그런 경우가 왕왕 있습니다.
문제는 이걸 모르고 넘어가서 방치하기 시작하면 마치 부스럼이 번지듯 번지기 시작한다는 건데요, 특히 차체 손상으로 인해 부식이 생기는 경우 정도가 진행이 되면 운행중 부서지거나, 다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상태가 의심되거나, 잘 모르겠을 땐 저희 싸다모터스를 방문해 주세요 ^&^/
전문가의 솜씨로 친절하게 점검해 드리겠습니다 ^&^/

이상으로 수입차수리 수입차정비 볼보수리 전문업체 싸다모터스였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