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갤러리

앞 범퍼/옆 펜더가 찌그러진 아우디 RS-7의 복원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ssadamotors 작성일18-12-13 10:41 조회438회 댓글0건

본문

아우디 RS-7 복원과정


안녕하세요~ 수입차수리 수입차정비 수입차도색  전문업체 싸다모터스입니다.
저희 싸다모터스부천수입차정비 본점인 강서부천점 외에 강남개포점, 강북수유점이 있습니다.
판금, 도색, 정비, 수리로 세분화 된 팀에서 전문적으로 차량을 봐드립니다.
네이버.png
 
스티커 이미지
1.png

부천수입차정비 수입차수리 아우디수리 아우디 RS-7 입고 모습입니다.
보시다시피 앞 범퍼가 사정 없이 찢어졌네요! 앞 범퍼의 옆 부분이 찢어진 걸 보니 조커가 떠오르는데요!
차주님 너무 걱정 하지 마세요 저희 싸다모터스를 찾아주셨는데 뭐가 더 걱정이십니까 ^&^/
why so serious!
 
2.png
부천수입차정비 수입차수리 아우디수리 아우디 RS-7 차량 손상부인 범퍼와 펜더를 탈거했습니다.
사고로 인해 손상을 입은 차량인 만큼 좀 더 주의를 기울여 점검을 시작합니다.
본네트를 열고 내부 손상이나 고장난 부분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손상 부위가 손상 부위인 만큼 휠을 빼고 라이트를 켜 확인합니다.
 
3.png
부천수입차정비 수입차수리 아우디수리 아우디 RS-7 손상 부품들은 교체 결정했습니다.
순정 상태의 부품이 오면 도색 팀에서는 조색 작업에 들어갑니다.
기존 차의 색과 조금도 다름없이 감쪽같은 색을 뽑아내는 작업이죠!
그림판의 스포이드 처럼요!!
4.png
 부천수입차정비 수입차수리 아우디수리 아우디 RS-7 교체 없이 원형 복구와 도색 작업을 거치는 프론트 도어는 퍼티와 샌딩과정을 진행했습니다.
사포질까지 곱게 끝내줬더니 이렇게 보드라운 질감으로 일단락 됐습니다.
작은 부속품과 교체 될 부품들도 샌딩해서 도색 밑작업을 마무리합니다.
5.png
부천수입차정비 수입차수리 아우디수리 아우디 RS-7 다른 곳으로 색이 튀지 않도록 마스킹 처리 한 후 색을 도포합니다. 
6.png
 
수입차수리 아우디수리 아우디 RS-7 광택처리까지 했더니 부품들이 합체 준비를 마쳤습니다.
아이언맨 같은 광택이 느껴지는게 합체하고 나면 빔도 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8.png
 부천수입차정비 수입차수리 아우디수리 아우디 RS-7 도색 마친 차량들은 조립 후 프로그램을 통해 점검에 들어갑니다. 프로그램상 문제가 없음이 확인되면, 이제 본격적으로 시운전 준비를 합니다. 자, 달려도 괜찮은지 한 번 가볍게 돌아볼까요.
 
 9.png
 
 
 
 
부천수입차정비 수입차수리 아우디수리 아우디 RS-7 말끔하게 수리 됐습니다.
이상도 없고, 조립도 잘 됐습니다. 세차까지 끝났으니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으로 고객님만 기다리고 있는 중이랍니다 ^&^/
전후.png
 
 
부천수입차정비 수입차수리 아우디수리 아우디 RS-7 의 찌그러진 앞 범퍼/옆 펜더 복원과정 보셨습니다.
사람이 교통사고가 나면 멀쩡해 보여도 후유증을 주의해야 하는 것처럼, 차도 마찬가지 랍니다.
이번 차량은 겉보기에도 손상 정도가 심했지만, 멀쩡해보이는 차라도 내부에 이상이 생겼을 수 있기 때문에, 사고 발생시 한 번씩 점검 하시는 게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상으로 수입차수리 수입차정비 아우디수리 문업체 싸다모터스였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