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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 범퍼, 휀다, 테일램프 가 손상된 레인지로버 이보크 작업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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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ssadamotors 작성일20-09-21 10:40 조회66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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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싸다모터스 입니다~
 
기분좋은 소식이 있어요~
코로나 신규확진자수가 38일만에
2자리 숫자로 떨어졌다고 하네요
우리 모두가 다같이 주의하고 조심한
결과라고 생각해요
모두모두 고생하셨어요~
코로나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기운내시길 바라며..
이번한주도 건강한 한주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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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
레인지로버 이보크 차량의 수리과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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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첫 입고당시 모습입니다.
후진주차 중 손상 발생되었으며,
 그늘진 곳이라 사진이 어두워 손상부위 명확한 확인 불가한점 ㅠㅠ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뒷 테일램프파손, 휀다손상, 범퍼손상 발견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다른부위의 손상도 확인 해보았으나 이상은 없었습니다.
각부분 팀장들과 상의하여 손상이 심하고 파손이된 테일램프와, 범퍼는
교체작업을 진행하기로 하였으며, 비교적 손상이 덜한
휀다부분은 복원작업 진행 결정 하였습니다.
나머지 과정도 사진과 함께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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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태확인 및 작업방향이 결정되었으니
 우선적으로 교체를 진행할 부분 (범퍼, 테일램프)를 탈거했습니다.
무조건적으로 교체작업을 권유해드리지 않고
최대한 꼼꼼히 확인을 한 후 복원이 불가능하다
 판단이 될 경우에만 작업진행 방향을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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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체작업시 필요한 부품 사진입니다.
부품을 주문하고 도착하면 사진을 찍어
차주님께 도착을 알려드리고 배송 중 발생될수 있는
손상유뮤 꼼꼼하게 검수한 후에 작업을 진행합니다.
국내에서 조달이 힘든 부품들은 해외에서
 직수입하여 작업을 진행하기에 기간이 조금 더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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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체작업을 진행할 범퍼가 도착 하였습니다!
새 부품의 경우 색이 입혀져 있지 않은 상태로 배송이 되기때문에 교체작업시에도 도장작업이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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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티&샌딩 및 도색작업 전에
항상 마스킹 작업을 선행해 줍니다.
마스킹 작업을 진행하는 이유는 작업부위
 이외 추가피해를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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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킹 작업 후 정비소 내 설치된
열처리 부스 안에서 도색작업 진행 하였습니다.
도장팀이 조색한 차체의 원 색상과 동일한 도료를
 손상부위 전체적인 면에 고르게 분사해 칠해줍니다.
물론 흘러내림이나 뭉침이 없이 작업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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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복원작업을 진행할 휀다부분 입니다.
퍼티를 이용해 손상면을 매워주고 샌딩페이퍼로 3~4회정보
빠르게 다듬어 퍼티작업을 진행한 면을 매끄럽게 다듬어줍니다.
휀다의 경우 손상이 심하지 않아 차량에서 따로 탈거를 하지 않고
작업을 진행하였기 때문에
이외부위 마스킹 작업 선행 후 작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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휀다의 경우도 범퍼와 동일하게 도색작업 진행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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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합면까지의 꼼꼼한 작업 진행을 위해
주유구 마개는 따로 분리를 하여 작업 진행했습니다.

모든작업을 마치고 교체작업을 진행한 부분 (범퍼, 테일램프) 부분은
단차에 주의하며 차량에 결합 시켜주었습니다.
모든 작업을 마치면 세차를 진행한 후
원차량의 색상과 도색작업을 진행한 부분과의 이질감, 시스템 작동여부 등
 추가적으로 최종 점검을 마치고 시운전을 진행합니다.
이후 차량은 고객님께 잘 인계 해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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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인지로버 이보크차량의 작업 전/후 사진입니다.
상태확인 사진에서 확인 어려웠던 손상부위는
위 사진에서 조금 더 상세히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레인지로버수리 레인지로버정비 전문업체 싸다모터스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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