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갤러리

수입차수리 BMW수리 뒤 휀다 긁힘 현상 BMW 320d GT의 수리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ssadamotors 작성일20-05-26 10:47 조회250회 댓글0건

본문

수입차수리 BMW수리 뒤 휀다 긁힘 현상 BMW 320d GT의 수리 과정


안녕하세요. 수입차수리 BMW수리 전문업체 싸다모터스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뒤 휀다 긁힘 현상이 발생한 BMW 320d GT 차량의 수리 과정 입니다. 'GT'란 Gran Turismo의 약자로 이탈리아어로 '대 여정'을 뜻하는 말이기도 합니다. 편안하고 넉넉한 투어링용 모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손상된 휀다의 경우 판금 작업을 통해 외형을 잡아준 뒤 도장작업으로 복원하는 과정을 사진을 통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1.PNG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지금부터 수입차수리 BMW수리 수리과정을 시작하겠습니다.
 
 
 
2.PNG
 
 
 
 
수입차수리 BMW수리 휀다 긁힘 현상으로 인해 입고된 320d GT 차량 입니다. 휀다의 손상이 생긴 것을 고객님과 함께 확인 후 수입차수리 BMW수리 복원을 진행 하였습니다.
 
 
 
 
3.PNG
 
 
 
 
수입차수리 BMW수리 손상된 휀다는 판금 작업을 진행한 모습 입니다. 휀다에 전용 공구를 이용하여 부위를 당겨 펴주어 외형을 원래대로 잡아 주었습니다.
 
 
 
 
4.PNG
 
 
 
 
수입차수리 BMW수리 판금 작업을 통해 외형을 잡아 준 휀다에 퍼티 작업을 진행 하였습니다. 긁히고 패인 부위를 매워주었습니다.
 
 
 
 
5.PNG
 
 
 
 
수입차수리 BMW수리 샌딩 작업을 마친 모습 입니다. 도색의 효율과 밀착력을 높이기 위해 표면을 다듬어 주었습니다.
 
 
 
 
6.PNG
 
 
 
 
수입차수리 BMW수리 차량에 도색 작업을 마친 모습 입니다. 도색을 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조색 작업 입니다. 수입 페인트를 일정한 비율로 맞춰 섞음으로써 칠하고자 하는 색을 만드는 작업 입니다. 물론 시간과 비용은 적지 않지만 페인트의 색과 차체의 색이 맞지 않는 경우 조색을 통해 맞춰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7.PNG
 
 
 
 
수입차수리 BMW수리 뒤 휀다 긁힘 현상 BMW 320d GT 차량의 수리 전/후 모습 입니다.




지금까지 뒤 휀다 긁힘 현상이 발생되어 입고 된 BMW 320d GT 차량의 수입차수리 BMW수리 수리 과정을 보여 드렸습니다. 이웃님들!! 늘 말씀 드리지만 절대 음주운전은 안됩니다!! 시동 조차 걸지 마시고!! 대리운전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귀가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수입차수리 BMW수리 전문업체 싸다모터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