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갤러리

수입차정비 BMW수리 뒤 범퍼가 손상된 BMW 118d의 수리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ssadamotors 작성일20-05-25 10:56 조회195회 댓글0건

본문

수입차정비 BMW수리 뒤 범퍼가 손상된 BMW 118d의 수리과정




안녕하세요. 수입차정비 BMW수리 전문업체 싸다모터스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뒤 범퍼가 손상된 BMW 118d의 복원 과정 입니다. 고객님께서 복원을 요청 하셔서 저희가 직접 고객님 계신 곳으로 가서 차를 픽업 한 후 입고 했습니다. 찌그러짐 혹은 패임이 발생하지 않은 경우에는 도장작업을 통해 원래의 모습으로 수리가 가능 합니다. 그럼 BMW 118d의 수입차정비 BMW수리 과정을 사진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1.PNG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한 주의 시작 월요일입니다!!!
이웃님들 커피 좋아하시나요~~?? 저도 커피를 좋아해서 일주일에 세번, 네번 정도는 하루에 한잔씩은 꼭 마시는 편인데!! 얼마전 뉴스를 보니 커피는 하루에 2잔 정도가 적당 하다고 하네요!! 정말 커피를 좋아 하시는 분들은 하루에도 몇잔씩 드시더라구요...
커피의 맛도 좋지만 항상 건강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뒤 범퍼가 손상된 BMW 118d의 수입차정비 BMW수리 과정을 시작 하겠습니다.
 
 
 
2.PNG
 
 
 
 
수입차정비 BMW수리 118d 의 차량 입고 당시 사진 입니다. 뒷 범퍼쪽이 깨진 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차량을 고객님께 인도 받기 전 항상 수리를 희망 하시고자 하는 부위가 어디인지 정확히 확인 후 작업에 들어 갑니다.
 
 
 
 
3.PNG
 
 
 
 
수입차정비 BMW수리 차량의 범퍼를 탈거 했습니다. 보다 정밀하고 세밀한 작업을 위해 탈거 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4.PNG
 
 
 
 
수입차정비 BMW수리 뒤 범퍼의 모습 입니다. 구멍이 뚫린 부분은 범퍼의 뒷 센서 부분 인데요. 이 부분 역시 탈거 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5.PNG
 
 
 
 
수입차정비 BMW수리 118d 차량의 퍼티와 샌딩작업이 끝난 후 도색 작업 사진 입니다. 열처리 부스에서 건조를 진행 하였습니다.
 
 
 
 
6.PNG
 
 
 
 
수입차정비 BMW수리 아까 후방 센서 탈거 했던 사진을 보여 드렸었는데요. 이 부분 역시 탈거 후 차체의 색상에 맞게 도색 작업을 진행 하여 센서 부분 역시 색상을 맞췄습니다.
 
 
 
7.PNG
 
 
 
 
수입차정비 BMW수리 118d 차량의 수리 전/후 모습 입니다.





지금까지 뒤 범퍼가 손상된 118d 차량의 수입차정비 BMW수리 과정을 보여 드렸습니다. 싸다모터스 강서부천점은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차량이 정비 되는 동안 2층에 있는 고객 대기실에서 인터넷 / TV / 안마의자를 준비 해서 고객님들이 기다리시는 동안 조금이라도 편리 하시라고 서비스 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정비는 물론 좋은 서비스까지 많이 보여 드리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수입차정비 BMW수리 전문업체 싸다모터스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