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갤러리

외제차수리 아우디수리 앞 범퍼 파손된 아우디 A6의 수리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ssadamotors 작성일20-05-21 13:52 조회235회 댓글0건

본문

외제차수리 아우디수리 앞 범퍼 파손된 아우디 A6의 수리과정



안녕하세요. 외제차수리 아우디수리 전문업체 싸다모터스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앞 범퍼가 파손되어 입고된 아우디 A6의 수리 과정 입니다. 앞 범퍼의 센서 부분과 워셔노즐 커버 또한 차체의 색상에 맞게 도색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저희 싸다모터스는 현재 강서 부천점 / 강남 개포점 / 강북 수유점 이렇게 세 지점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어느곳을 방문 하셔도 완벽한 수리로 보답 드리고 있으니 믿고 맡겨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아우디 A6의 외제차수리 아우디수리 과정을 사진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1.PNG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오늘 스승의 날을 맞아 저는 선생님께 전화를 드려 봤습니다. 선생님께서 엄청 반갑다고 하시고 또 전화를 끊을때 전화 줘서 고맙다고 말씀을 해주셔서 마음이 참 뿌듯했습니다~~ 오랜만에 선생님과 얘기 했더니 학창 시절이 절로 생각이 나더라구요!! 잠시나마 추억에 잠겼던 
오전이였습니다~~!! 그럼 오후의 수리 갤러리 앞 범퍼가 파손된 아우디 A6의 수리과정을 시작하겠습니다.
 
 
2.PNG
 
 
 
외제차수리 아우디수리 아우디 A6의 입고 모습 입니다. 사진 상으로는 잘 안보이실 수 있겠지만 운전석측 앞 범퍼가 갈라지고 깨진 형태이며 전방 앞 범퍼 역시 마찬가지로 조금 깨진 상황이였습니다. 고객님과 상의 후 바로 수리를 시작 했습니다.
 
 
 
3.PNG
 
 
 
 
외제차수리 아우디수리 아우디 A6의 앞 범퍼 탈거 모습 입니다.
 
 
 
4.PNG
 
 
 
외제차수리 아우디수리 아우디 A6의 앞 범퍼를 탈거 후 퍼티 작업을 마친 모습 입니다. 원활하고 정교한 작업을 위해서 범퍼를 탈거 후 진행 하였습니다.
 
 
 
 
5.PNG
 
 
 
 
외제차수리 아우디수리 아우디 A6의 앞 범퍼 탈거 후 샌딩 작업을 마친 모습 입니다. 울퉁불퉁한 표면을 샌드페이퍼를 이용하여 표면을 매끄럽게 다듬어 주었습니다.
 
 
 
 
6.PNG
 
 
 
 
외제차수리 아우디수리 아우디 A6의 도색 작업 입니다. 차체의 색상과 맞는 도료를 사용하여 신중하게 칠을 뿌리고 있습니다. 뭉치거나 흘러내림이 발생되지 않아야 하기 때문에 숙련되고 기술력이 뛰어난 도장 팀장이 직접 작업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7.PNG
 
 
 
 
8.PNG
 
 
 
 
외제차수리 아우디수리 아우디 A6의 수리 전/후 모습 입니다.



지금까지 앞 범퍼 파손된 아우디 A6의 외제차수리 아우디수리 정비 과정을 보여드렸습니다. 다른 지점에 입고를 주시더라도 탁송 서비스를 통해 강서 부천점에 입고되어 깔끔하게 수리가 완료 됩니다. 또한 손상부위 외에 상처가 있을 경우 고객님에게 꼭 확인을 하여 추후에 생길 수 있는 불미스러운 일을 방지 하고 있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 하는 싸다모터스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외제차수리 아우디수리 전문업체 싸다모터스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외제차수리 아우디수리 아우디 A6 앞 범퍼의 전방센서와 워셔노즐 커버 또한 차체의 색상에 맞게 같이 도색을 진행 하였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