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갤러리

수입차수리 폭스바겐수리 뒤 범퍼, 휀다가 훼손된 차량의 복원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ssadamotors 작성일20-05-20 14:06 조회248회 댓글0건

본문

수입차수리 폭스바겐수리 뒤 범퍼, 휀다가 훼손된 차량의 복원과정


 


안녕하세요. 수입차수리 폭스바겐수리 전문업체 싸다모터스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뒤 범퍼, 휀다가 훼손된 폭스바겐 골프 차량 입니다. 수입차 중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성능, 안전, 디자인등등 꽤나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 폭스바겐 골프 차량 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폭스바겐 골프 차량의 수리 과정을 시작 하겠습니다.

1.PNG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힘찬 수요일을 시작해볼까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수입차수리 폭스바겐수리 과정을 시작하겠습니다.

2.PNG
 

수입차수리 폭스바겐수리 골프 차량의 입고 상태 입니다. 운전석 측 뒷 범퍼가 긁힌듯한 현상이 발생된걸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지금 사진엔 살짝 보이지만 휀다 부분 역시 손상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과 함께 

점검 후 복원을 진행 하기로 하였습니다.


3.PNG
 
수입차수리 폭스바겐수리 골프 차량의 뒷 범퍼를 탈거한 모습 입니다. 원활한 작업을 위해 탈거를 하여 진행 하였습니다.


4.PNG
 

수입차수리 폭스바겐수리 골프 차량의 뒷 범퍼를 탈거한 후 퍼티 작업을 진행한 모습 입니다. 얇게 펴 발라 줄러 흠집들을 매워주고 전체적으로 일정 두께의 퍼티가 들어가야 나중에 형태상 위화감이 들지 않습니다.



5.PNG
 

수입차수리 폭스바겐수리 골프 차량의 샌딩 작업 입니다. 퍼티를 펴 바른 뒤 샌딩 페이퍼로 다듬어가는 작업을 진행 하며 3~4회 가량 반복해 주면서 매끄럽게 다듬어 줍니다. 손상이 확인 되었던 운전석 측 휀다 부분 역시 진행 하였습니다.


6.PNG
 

수입차수리 폭스바겐수리 골프 차량의 도색 작업 입니다. 차체의 색상에 맞게 위화감이 들지 않도록 색상을 

맞추는것이 중요하며 저희 싸다모터스는 열처리 부스를 통해 외부 환경에도 영향 없이 언제나 좋은 작업 

환경에서 고객님들의 차량을 수리 하고 있습니다.


7.PNG
 

수입차수리 폭스바겐수리 골프 차량의 수리 전/후 모습 입니다.




지금까지 수입차수리 폭스바겐수리 뒤 범퍼, 휀다가 훼손된 차량의 복원과정을 보여 드렸습니다. 항상 차량이 입고될 때마다 마음이 많이 아프답니다. 언제나 안전운전 하시길 바라며 운전 중 졸음이 오면 바로 차를 갓길에 대고 조금이라도 잠을 주무시고 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수입차수리 폭스바겐수리 전문업체 싸다모터스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