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갤러리

수입차정비 폭스바겐수리 범퍼와 번호판 훼손된 폭스바겐 CC의 수리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ssadamotors 작성일20-05-04 15:20 조회250회 댓글0건

본문

폭스바겐 CC 수리과정




안녕하세요. 수입차수리 수입차판금도색 전문업체 싸다모터스 입니다.
강서부천점, 강남개포점, 강북수유점 으로 나누어진 저희 싸다모터스는 간단한 정비 점검부터 충돌 및 사고로 인한 파손 부위까지 수입차에 관련한 판금, 도색, 정비, 수리를 맡아 하고 있습니다.
부천24시셀프세차장은 연중무휴 항상 영업중이니 언제든 와주세요.

캡처1.PNG


안녕하세요 ^0^ 산뜻하게 목요일입니다~
한 주의 허리가 홀랑 꺾여버리는 이 시간을 참 좋아해요~
이번주의 여러분은 어떤 삶을 사셨나요? 월요일까지 쉬었고, 그래서 화요일은 조금 고단했죠~
금요일이 내일이니 오늘 내일이면 금세 또 주말!
하루 차이가 참 크다 싶은 생각이 새삼 드네요.
그러면 망설일 게 뭐 있겠어요. 오늘을 열심히 살고 어서 내일이 오기를 고대해 볼까요!

그럼 저와 함께 폭스바겐 CC의 복원과정을 보러 가시죠!
 
캡처2.PNG


수입차정비 폭스바겐수리 폭스바겐CC 차량 입고되었습니다.
음... 범퍼 하단으로 기스, 조수석 방향 리어도어로 문콕으로 예상되는 흔적, 게다가 번호판은 살짝 들려있는 모습이... 어디에 살짝 꿍해쪄....

죄송합니다... 살짝 부딪히셨나 보네요~

 
캡처3.PNG


수입차정비 폭스바겐수리 폭스바겐CC 자 일단 가벼운 점검 겸 시운전을 돌아 볼까요.
와, 달리신 거리에 비해 상당히 건강하게 차를 타셨구나, 짐작이 가네요.
 
캡처4.PNG


수입차정비 폭스바겐수리 폭스바겐CC 무사히 시운전을 마친후에는 본네트를 열어 정밀 점검에 들어갑니다.
심장인 엔진은 잘 돌아가는지, 소리가 이상하지는 않은지 아까 운전중 기울어짐은 없었는지 타이어 압은 다 맞는지~ 잠깐동안도 살펴볼 건 한가득이네요 ^&^
하지만 그 전에 눈에 띈 것이 번호판! 일그러져서는 한 쪽은 제대로 떠 버렸네요.

 
캡처5.PNG


수입차정비 폭스바겐수리 폭스바겐CC 차주분이 워낙 잘 타셔서 그런지, 이상이 없기에
일단 중점 손상부였던 범퍼를 탈거했습니다. 도색 작업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캡처6.PNG


수입차정비 폭스바겐수리 폭스바겐CC 부품들과 함께 범퍼를 준비해 거치대에 올리고 열처리 부스로 장소를 이동했습니다. 조색팀의 비밀레시피(?)에 따라 잘 조색된 도료를 준비합니다.
 
캡처7.PNG


수입차정비 폭스바겐수리 폭스바겐CC 몇 차례 반복해서 뿌리고 말리기를 거듭해주면 ....
이렇게 광택제를 입히지 않아도 새로 나온 차처럼 반짝반짝 광을 내기 시작하죠!
 
캡처8.PNG

 
범퍼와 번호판이 훼손된 수입차정비 폭스바겐수리 폭스바겐CC 수리 전/후 모습입니다.

말끔한 세차는 거들 뿐, 오늘도 전문가님들의 손을 거쳐 새차처럼 반짝거리는 폭스바겐이 완성되었네요 ^&^ 번호판까지 새로 달아드렸더니 정말 새차라도 되는 기분이 듭니다.
이번에는 작은 손상이 있었지만, 아마 지금까지 그랬듯 앞으로 더 조심하면서 운전하지 않으실까, 생각이 드네요 ^&^
여러분도 항상 안전운전하시고요!
이상으로 수입차수리 수입차판금도색 폭스바겐수리 전문업체 싸다모터스였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